고창군, 추석맞이 고향사랑기부 '1+1' 이벤트

피플전북 승인 2024.09.04 19:31 의견 0

고창군은 추석명절을 맞이해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와 모금액 확대를 위해 4일부터 모금액 10억 원 달성 시까지 '추석맞이 고창군 고향사랑기부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귀성객의 관심을 유도하고 지난해 고향사랑기부금 시행 이후 누적 기부금 '10억 원 달성'을 촉진하기 위해 추진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기부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50명에게 3만원 상당 고창군 고향 사랑기부제 답례품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며, 고향사랑e 누리집 또는 전국 NH농협은행 창구를 통해 고창군에 10만원 이상 기부하고 답례품을 주문하면 자동 응모된다.

고창군은 지역 특산물인 장어, 복분자, 고구마, 쌀을 포함해 농수축산물, 가공식품, 관광-서비스 상품 등 80여 종류의 답례품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한편, 올해로 제도 시행 2년 차를 맞은 고향사랑기부제는 자신의 주소지가 아닌 지자체에 연간 500만 원까지 기부할 수 있다. 10만 원 이하 기부금은 전액 세액공제 되며, 초과분은 16.5%의 세액공제 혜택이 주어진다. 기부자는 기부액의 30% 이내에서 답례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피플전북 황경심 기자(peoplejb.co.kr) #고창군 #추석 #고향사랑기부제 #이벤트

저작권자 ⓒ피플전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