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전북
승인
2024.10.18 20:05
의견
0
고창군이 18일 오후 고창전통시장 동문주차장 특설무대에서 주민과 상인 200여 명이 참여하여' 와글와글 시장가요제'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전북특별자치도와 고창군의 후원, 전북상인연합회와 고창전통시장 상인회의 주최, JTV 전주방송의 주관으로 진행되었다.
'와글와글 시장가요제'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각 지역의 전통시장과 대표상품을 홍보하는 자리로 행사 시작에 앞서 고창시장의 대표상품으로 용정수산(홍어), 온담(수산물·분식), 복례야장어주라(장어)와 지역 특산물을 이용한 상품소개로 청춘닭꼬치&닭강정 등 시장 내 상점소개 영상 촬영이 진행되었다.
이어서 참가자들의 열띤 노래자랑 무대와 초대가수 서주경, 임현정, 나현민, 김덕건의 축하공연으로 흥겨운 장터 한마당이 펼쳐졌다.
특히, 이날 가요제를 찾아준 고객들을 위해 전통시장 상인들이 마련한 다양한 상품들과 온누리상품권, 캐리어, 자전거 등 푸짐한 경품 추천으로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이번 와글와글 시장가요제가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하나의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전통시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장보기 환경을 조성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피플전북 김수열 기자(peoplejb.co.kr) #고창전통시장 #와글와글시장가요제 #JTV_전주방송
저작권자 ⓒ피플전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